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공지사항

홈 > 고객지원 > 공지사항

잘 쓰던 아이엠 앱이 잘 동작하지 않을 때, 확인해 주세요

관리자 2022-03-18 조회수 61

안녕하세요.

누진렌즈 처방을 위한 최선의 선택, Eye M 장비를 사용해주셔서

감사합니다.

 

아이엠 장비를 잘 쓰고 계시다가 갑자기 버벅이거나 

앱 프로그램이 시행이 안된다는 문의 전화가 많아졌습니다.

 

이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지만

우선적으로 갤럭시탭의 설정값에서 위치 정보를 활성화 해보시기 바랍니다.

 

안드로이드 버전이 업그레이드 되면서

위치 정보를 활성화하지 않으면 앱 실행을 제한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 

위치정보를 활성화 하는 방법은 아래 그림과 같습니다.

 

  -->

 

오른쪽 그림처럼 활성화 되어야 정상 동작하게 됩니다.

감사합니다.​

 

이전글
Eye M 성공 실패 사례를 찾습니다.
다음글
다음글이 없습니다.